영화/배우들

[오늘의 배우]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배우 박정민! 파수꾼 사바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Goigo 2020. 8. 26. 22:11
반응형

 

배우 박정민

 

안녕하세요. 고이입니다! 

오늘은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게 매력인 배우 박정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박정민 배우를 정말 좋아하는 팬인데요... 제 배우 지론 중 하나가 주위에 있을 법한 얼굴을 가진 사람이 배우를 해야 한다 이기 때문입니다! 박정민 배우는 무울론~ 잘 생기셨지만... 사실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외모를 가지고 계셔요.. 하하. 여튼 주관적인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부터 박정민 배우에 대해 같이 알아가 볼까요! 


 

예종 박정민 배우

 

박정민 배우는 1987년 3월 24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프로필 키는 178cm 현재 나이 33살입니다!

특이한 학력으로 유명한 박정민 배우는 고려대학교 인문학을 중퇴하고 한예종 영화과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도 곧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연기과로 전과하게 됩니다. 한예종 연기과는 입시도 입시지만, 연기과로의 전과는 전례에 없는 경우라 특히나 주목을 받을 만한 이력이지요.

 

 

'연애담' 호영 역 박정민 배우

 

박정민 배우는 독립 영화부터 시작해 차근 차근 커리어를 쌓아올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데뷔작으로 알고 있는 '수꾼' 이전에 '세상의 끝', '연애담'과 같은 독립 영화 작품을 한 적이 있습니다. '파수꾼' 이후에도 '댄싱퀸' '전설의 주먹' 등의 상업 영화에 조연과 단역으로 틈틈히 출연하며 경력을 쌓앟습니다. 그 이후 변요한 배우와 함께한 '들개'로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동주' 송몽규 역 박정민 배우

 

이준익 감독 작품의 '동주'를 기점으로 점점 더 이름을 알리게 된 박정민 배우는 '그것만이 내 세상', '변산', '사바하', '타짜', '시동', '사냥의 시간' 그리고 최근 성소수자 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까지 상업 영화의 주연을 맡고 있는 차세대 배우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 박정민 배우

 

'안투라지'와 같은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특히 '응답하라 1988'에 보라의 전 남자친구 역으로 10분 정도 출연을 하고 태어나서 들어본 욕보다 더 많은 욕을 먹은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그의 출연작들을 통해 주, 조연 배역의 크기를 가리지 않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배역이라면

최선을 다하는 박정민 배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정민 배우 영화 베스트 3

 

'파수꾼' 스틸컷

 

'파수꾼'은 고등학교 시절 가장 친하게 지냈던 세 명의 친구가 서로의 미성숙함으로 인해 사이가 틀어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관객은 세 인물 각자의 상황을 보고 개인의 사정을 이해할 수 있지만, 세 명은 오해로 인한 갈등이 점점 깊어집니다. 고등학생 때 그 미성숙함과 자존심을 적나라하고도 공감되게 표현합니다. 파수꾼은 이제훈 배우도 함께 출연하는 작품임과 동시에 이후 박정민 배우와 이제훈 배우가

출연하는 사냥의 시간 감독인 윤성현 감독의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박정민은 희준 역으로 과연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연기인가 싶을 정도의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감독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작품이 아닐가 감히 말해봅니다. 박정민 배우가 파수꾼을 하면서 썼던 블로그인데요. 영화와 함께 읽기에 아주 재미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eaknight&logNo=100121768783&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안녕하세요. 박정민입니다.

우선 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망스러우신 분들은 '악! 내 눈!' 하시고 Back버튼 살포시 누르시면 됩니...

blog.naver.com


 

'사바하' 스틸컷

 

'사바하'이정재, 유지태 배우와 호흡을 같이 한 작품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속하는 영화입니다. 쌍둥이 자매와 미스터리 신흥 종교의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큰 틀로 가지고 있습니다. 박정민 배우는 신흥 종교 집단에 속해 있는 신도로 기존에 보여줬던 일상적인 연기 톤이 아닌 보다 어둡고 무거운 연기 톤을 보여주며 넓은 연기 폭을 보여줍니다. 박정민 배우의 연기와 함께 작품 자체도 한국형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기승전결이 완벽하니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현재 상영하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 전에는 박정민 배우가 언급이 잘 되지 않은 채 마케팅이 이루어졌습니다. 개봉 이후 왜 그랬는지! 누구나 알 수 있게 밝혀졌는데요. 바로 박정민 배우가 성소수자 역을 맡아 여장을 하며, 영화에서 아주 주요한 인물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손톱을 기르고 있을 때 왜 기르고 있었나.. 했는데 그 때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촬영하려고 준비중이었던 때였군요! 


 

책과 밤낮 책방

 

박정민 배우는 연기 이외에도 꾸준히 글을 써와 수필집 쓸만한 인간을 출판하기도 했으며 현재 성수/ 합정에 책방 책과 밤낮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수필집과 책방에 들러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독막로 54


박정민 배우 인터뷰

 

https://www.youtube.com/watch?v=L0UWV44_SpU

 

마지막으로 박정민 배우를 더 잘 알 수 있는 인터뷰 하나를 소개합니다. 왓챠에서 박정민 배우 스페셜로 이루어진 인터뷰인데 박정민 배우의 연기관과 박정민이라는 인간에 관해 초점이 맞춰진 인터뷰입니다.! 

약 1시간 분량이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어느새 다 보게 되는..

 

 

총총 

반응형